[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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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1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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ԥ제 기 전반의 기악…(생략(省略))
다. 기악 음악에 모노디가 적용된 것은 독주 바이올린과 지속음 소나타에서 보듯이 가사 때문에 골머리를 않을 필요가 없었기 때문이다 지속 저음은 기악 합주에 쉽게 채택되었다. 뿐만 아니라 바로크 시대를 일관하여 비록 그 수는 적지만, 지속음을 전혀 사용치 않거나, 이따금씩 밖에 는 받아들이지 않는 모방 대위법에 의한 합주곡들이 계속해서 만들어졌다.
바로크,기악음악,칸쪼나,예체능,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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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리체르카레 , , (2)칸쪼나 , , (3)변주곡 , , (4)춤음악 , , (5)즉흥적 작품 , FileSize : 31K , [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예체능레포트 , 바로크,기악음악,칸쪼나
[서양음악] 바로크 전기의 기악음악...
(1)리체르카레 , , (2)칸쪼나 , , (3)변주곡 , , (4)춤음악 , , (5)즉흥적 작품 , 다운로드 : 31K
(1)리체르카레
(2)칸쪼나
(3)변주곡
(4)춤음악
(5)즉흥적 작품
17세 기 초의 성악 음악은 모노디라는 새로운 기법을 수용하여 16세기 양식에 대한 기본적인 變化를 수행해야 하였다. 그런가하면 독주 건반 악기와 루우트 음악에서는 지속저음의 문제는 전혀 제기되지 않았다. 그러나 기악 음악은 대체적으로 보아 르네상스가 끝나기 이전에 나타났던 길을 따라 계속 전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