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P`s와 촉진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4:02
본문
Download : 7P`s와 촉진믹스.doc
경영자는 최적의 시너지성(optimum synergistic results)를 가져올 믹스를 찾게 된다 확장된 서비스마케팅믹스는 7P`s로 이루어져있다아 7P`s…(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7P`s와 촉진믹스
다.,경영경제,레포트
서비스marketing 믹스와촉진믹스
서비스마케팅믹스 7P`s와 촉진믹스에 대한 보고서서비스마케팅믹스와촉진믹스 , 7P`s와 촉진믹스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Download : 7P`s와 촉진믹스.doc( 76 )
서비스marketing 믹스 7P`s와 촉진믹스에 대한 보고서
순서
1-1. 서비스마케팅의 시사점
1-2. 기존 마케팅믹스 4P`s와 확장된 마케팅믹스 7P`s의 구성요소 analysis(분석)
2. Promotional mix의 구성요소 4가지와 각각의 장단점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는 맥카시(McCarthy)의 4P`s이다. 4P`s는 Product(제품), Price(가격), Place(유통), Promotion(촉진)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아 그리고 이들을 적절하게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을 이름하여 마케팅믹스라고 부른다. 마케팅믹스의 네 개의 구성요소는 서로 상호관계를 갖고 있다아 한 요소의 의사결정은 다른 요소에 influence을 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