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t.kr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hint13 | hint.kr report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hint13

본문 바로가기

hint1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9:50

본문




Download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아웃백의 해외진출 instance(사례)
목차
아웃백의 해외진출 상황
외부環境analysis
거시적 環境
미시적 環境
아웃백의 성공strategy
아웃백 한국진출 배경
文化적 측면
strategy적 측면
아웃백의 미래동향

아웃백의 해외 진출상황
외부 環境 analysis
외부 環境 analysis
거시적 環境
미시적 環境
- 주 5일 근무제로 인한
여가 시간 확대
-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의
증가
- 웰빙 열풍의 장기화 조짐
- 내수 경기침체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
- 업체들 간의 과다한 경쟁
으로 손실이 우려
- 서구식 식습관의 형성
으로 인한 고객층 증가
- 음식점이 아닌 文化의 공
간으로서 젊은 소비자들
의 선호도 증가
외부 環境 analysis
아웃백의 성공strategy
- 아웃백 한국 진출 배경
- 文化적측면
- strategy적측면
아웃백의 한국진출 배경

사회적 요인
경제적 요인
文化적 요인
기술적 요인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marketing strategy
S
W
O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의 성장 및 인지도 확산
독특한 분위기, 메뉴, 서비스
높은 만족도
주 5일제 근무의 확산
타사와 비교되는 할인, 제휴서비스
대중의 文化적 인식의 형성
T
예약 및 대기시간
높은 원가 비용
외부 경제의 침체
과다경쟁으로 인한 수익성 약화
국내 외식업 시장의 포화
文化적 측면
한국의 외식文化와 맞아떨어짐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strategy적 측면

적절한 현지화
현지인의 적절한 파트너쉽
현지의 혁신이용
적극적인 영업점 수 확보
타기업과의 差別(차별) 화
아웃백의 미래동향
★ adolescent(청소년) 및 저소득층 확보
★ 우수한 브랜드 인식 자리매김
★ 1인 즐길 수 있는 메뉴개발
★ 고객 평가단의 활용


첫번째로 아웃백의 해외 진출 상황입니다. 여기보이는 지도 상의 국가- 아웃백 진출국가.
나라별 지점 캐나다, Japan, 브라질 10개 제외 …(省略)



설명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웃백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Download : 아웃백,해외진출,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3 )



다.
아웃백은 1980년대 말, 미국에서 설립되어 24개국에 1000여개의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