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마켓3.0`을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22:09
본문
Download : [경영]`마켓3.0`을읽고.hwp
그러나 이 시장들이 순차적으로 한가지 트렌드로만 나…(skip)
다. Part2 Strategy in Market3.0에서는 future 의 시장에서 영성marketing 을 실현하기 위해 기업이 소비자, 기업구성원, 협력사, 주주 등 각각의 이해 관계자에게 미션과 가치, 비전을 어필해야한다고 제시하고 있다 Part3의 headline(제목)은 Application in Market3.0로, 앞서 다루었던 내용에 기반하여 기업이 취해야 할 태도와 지켜야 할 지침들을 비교적 구체적으로 제안하고 있다 사회文化적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기업의 가치관에 통합시키라거나, 이머징 마켓을 공략하라, environment적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하라, 그리고 그 외 ‘마켓3.0 선언문’이라는 이름의 10가지 신조들이 그것이다.
마켓 3.0이란 필립 코틀러는 과거의 시장을 각각 제품 중심의 마켓1.0, 소비자 지향의 마켓2.0으로 규정하고 새로운 가치 주도 시장을 마켓 3.0이라고 지칭한다. future 경쟁력을 대비하기 위한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分析(분석)하고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marketing 을 중심으로 제시하고 있다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Download : [경영]`마켓3.0`을읽고.hwp( 62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경영,`마켓,`,감상서평,레포트
[경영]`마켓3.0`을읽고나서
[경영]`마켓3.0`을읽고나서
[경영]`마켓3.0`을읽고 , [경영]`마켓3.0`을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경영 `마켓 `
설명
책 intro
‘marketing 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의 저술. 영미판 원제는 `Marketing 3.0`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간되었는데, marketing 은 단순한 프로모션이나 세일즈가 아닌 마켓을 형성해가는 과정이라는 저자의 철학과 관점을 반영하여 한국어판의 경우 출판사와 편집진이 headline(제목)을 `마켓 3.0`으로 정했다. Part1은 Trends of Market3.0으로 현재까지 시장이 alteration(변화) 해온 모습과 앞으로의 시장이 갖게 될 특징을 각각 마켓1.0, 마켓2.0, 마켓3.0이라는 용어로 구분하여 설명(說明)하고, 영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future 경쟁력을 대비하기 위한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分析(분석)하고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marketing 을 중심으로 제시하고 있다
책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뉜다. Part2 Strategy in M...
책 intro
‘marketing 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Philip Kotler)의 저술. 영미판 원제는 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출간되었는데, marketing 은 단순한 프로모션이나 세일즈가 아닌 마켓을 형성해가는 과정이라는 저자의 철학과 관점을 반영하여 한국어판의 경우 출판사와 편집진이 headline(제목)을 <마켓 3.0>으로 정했다. Part1은 Trends of Market3.0으로 현재까지 시장이 alteration(변화) 해온 모습과 앞으로의 시장이 갖게 될 특징을 각각 마켓1.0, 마켓2.0, 마켓3.0이라는 용어로 구분하여 설명(說明)하고, 영성에 호소하는 marketing 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