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5:13
본문
Download :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좋아하는 음식은 한식(된장찌개, 보쌈, 불고기, 김치찌개, 삼계탕, 낙지 볶음밥, 육회, 숯불갈비, 파전)이며, 캐주얼(면바지와 청바지, 셔츠와 가디건을 주로 즐겨 입으며) 정장(슈트)를 즐겨 입는다.
그는 현재 세계에 자신의 이름을 알릴 만큼 재능 있는 광고디자이너로 유명세를 떨 치고있다
_SLIDE_4_
스토리텔링
남자는 혼자 집에 산다.
화려한 것보다는 단순함을 추구하며, 심플한 공간미속에서 편안함이 우선이고, 검정색과 흰색을 좋아한다.
직업은 광고디자이너이고, 남자의 체형은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 같이 생겼으며, 보기 좋게 마르면서도 근육이 있다
성격은 다정다감하면서도 살짝 시크하다. 그는 TV를 켜놓고는 부엌으…(생략(省略))
설명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3_
스토리텔링(광고디자이너가 된 이유)
광고디자이너가 된 이유는 어렸을 적 꿈이 연예인이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이루지 못하고 있다가 대학생 때 우연히 광고 하는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광고 쪽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 자신이 좋아하는 디자인분야를 접목시켜 광고 디자이너를 하게 되었다.
남자는 주로 모던한 스타일을 좋아한다. 누나의 직업은 인테리어디자이너이다.
남자의 이상형은 청순가련형이면서도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여자이다.
남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실내 디자인, 가구 디자인)이고,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
남자가 자주 가는 곳은 카페와 한식당이다. 그리고 조금 내성적이다.
취미는 음악 감상(발라드), 게임, 운동(축구)이며 특기는 게임이다.
가족 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누나 있다 남자는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남자의 아버지는 대기업의 이사장이며, 어머니는 유명한 패션디자이너이다.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쇼윈도 스토리텔렝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쇼윈도,스토리텔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9 )
_SLIDE_1_
쇼윈도
_SLIDE_2_
스토리텔링
성별은 남자이며 키는 186cm이고, 27살이다. 그래서 남자는 어릴 적부터 어머니로부터 effect을 많이 받아 인테리어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것 이다.
남자가 아침 일찍 눈을 뜨자마자 침대에서 나와 거실로 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