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경영strategy,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strategy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20:58
본문
Download : [3000원] 스타벅스 경영전략,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스타벅스 경영strategy,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strategy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스타벅스 경영strategy,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strategy事例(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스타벅스%20경영전략,스타벅스%20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20다각화%20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C%8A%A4%ED%83%80%EB%B2%85%EC%8A%A4%20%EA%B2%BD%EC%98%81%EC%A0%84%EB%9E%B5,%EC%8A%A4%ED%83%80%EB%B2%85%EC%8A%A4%20%EC%BB%A4%ED%94%BC%EC%8B%9C%EC%9E%A5%EB%B6%84%EC%84%9D,%EC%8A%A4%ED%83%80%EB%B2%85%EC%8A%A4%20%EB%8B%A4%EA%B0%81%ED%99%94%20%EC%84%B8%EB%B6%84%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3000원] 스타벅스 경영전략,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7 )
_SLIDE_1_
Starbucks example(사례) 발표
_SLIDE_2_
Index
I. Starbucks Case Study
- Vision, Mission, Business policy
- 5 Forces Model
- Core Competence
- Strategy of Competition
- Strategy of Diversity
- Evaluation
II. Today’s Starbucks
- Expand Market
- Strategy of Diversity
- CSV Strategy
III. Conclusion
- Future Strategy
_SLIDE_3_
I. Starbucks Case Study
- Vision, Mission, Business policy
- 5 Forces Model
- Core Competence
- Strategy of Competition
- Strategy of Diversity
- Evaluation
_SLIDE_4_
Vision, Mission, 경영방침
커피뿐만 아니라 최고의 coffee experience를 제공하자.
Business
policy
5cs
Consideration(배려), coffee(커피 품질)
customers(고객니즈), contribution(공헌)
cash(수익성)
_SLIDE_5_
1. 신규 경쟁자의 진입
진입장벽은 높지 않음전체 커피 시장이 확대커피시장 경쟁 더욱 심화
강력한 Brand Power 구축을 통해 극복
5 Forces Model
_SLIDE_6_
2. 공급자의 교섭력
공급자와 긴밀한 관계 유지가 중요
원두, 우유 등 원재료의 품질/공급이 매우 중요시장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에 전방통합 가능
5 Forces…(drop)
스타벅스 경영전략,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스타벅스 경영전략,스타벅스 커피시장분석,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경영전략 스타벅스 커피시장 스타벅스 다각화 세분화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스타벅스,경영전략,스타벅스,커피시장,스타벅스,다각화,세분화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