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t.kr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hint18 | hint.kr report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hint18

본문 바로가기

hint1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9:1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ppt









설명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Download :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ppt( 59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순 서

1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란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의 국내현재상황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유형
소셜커머스의 槪念
소셜커머스 유통업체의 유형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란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정보공유 등을 포괄
하는 槪念으로 참가자가 서로에게 친구를 紹介(소개)하고 친구 관계를 넓힐
것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 웹사이트.

▶ 팔로잉(following)과 팔로우(fallower) 기능을 통하여 유명인들의 소식을
트위터를 통하여 알 수 가 있고 그들의 대화에 일반인의 참여가 가능해
졌다는 것은 대단한 발전.
ex) 2xxx.7.1 정치인 박근혜 트위터 개설한지 하루만에 팔로우 7천명돌파.
취업포털 ‘커리어’ 발표자료(資料) → 56.8% ‘디지털 인맥’통해 도움을 얻음.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유형
① 트위터(twitter)
▶ 140자의 제한된 텍스트를 이용하여 자신의 생각, 意見(의견), 감정을 등록한
지인이나 친구에게 전달하여 공유하고 주변의 새로운 소식이나 뉴스를
업데이트하는 온-라인 어플리케이션.

▶ 트위터의 이용은 짧은 메시지를 작성하여 전파하거나 다른 사람의
메시지를 리트윗 하는 것.
ex) 미국의 오바마 대통령, 한국의 이외수 작가 → 수많은 팔로이가 있어
유명인들의 관심과 effect(영향) 력을 행사하는 도구의 역할.
기업 → marketing 수단, 유명인 → 홍보의 수단,
일반인 → 커뮤니케이션 수단 .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유형
② 싸이월드(cyworld)
▶ 사진과 글 등을 통한 자신의 일상을 평소 알고 지내던 지인과 공유하는
미니홈피.

▶ 누리망 상에서 개인 미디어를 이용하여 사회적 관계로 이어주는 친구 맺기
라는 새로운 文化(culture) 를 만들어 냄.
…(drop)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할 것인가


[경영,경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소셜커머스 유통시장에서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경영,경제,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소셜커머스,유통시장에서,할,것인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1.gif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2.gif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3.gif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4.gif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5.gif [경영,경제]%20소셜네트워크%20서비스를%20소셜커머스%20유통시장에서%20어떻게%20활용할%20것인가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hint.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hint.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