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環境의 變化(변화), 코스트코 advan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0:21
본문
④ 집중준비의 원리
: 사회전체 보관(storage)의 총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관점
② 분업의 원리
: 분업의 원리로 제조업자는 생산을
유통업자는 유통을 전文化(culture) 시킴.
① 총 거래수 최소의 원칙
중간상이 개입하지 않는 경우
: 총 거래 수 16번
중간상이 개입하는 경우
: 총 거래 수 8번
제조업자
중간상
소비자
A
B
D
C
A
A
B
D
C
제조업자
A
B
D
C
소비자
A
B
D
C
1. 유통경로의 유용성
(2) 유통경로가 창출하는 효용.
① 시간 효용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 원하는 시간에 유통경로가
이들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발생되는 효용
② 장소 효용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에 용이한 장소로 제품
이나 서비스가 전달될 때 창출되는 효용이다.
③ 소유 효용 : 제품이나 서비스가 제조업자에서 소비자로 이전되어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소비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 것을
유통경로가 도와줌으로써 발생한다
2. 유통경로의 기능
(1) 교환 과definition 촉진
: 시장경제가 교환과정이 복잡해지고
생산자,구매자 증가
(2) 제품구색에서 불일치를 완화
: 제품구색의 불일치를 유통경로가 완화시켜
주는 기능
(3)표준화 : 제품, 가격, 구입단위…(drop)
레포트/경영경제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1.gif)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2.gif)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3.gif)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4.gif)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5.gif)
![[창고형%20할인매장%20코스트코%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의%20경영정책%20분석,%20코스트코%20외부환경의%20변화,%20코스트코%20장점,%20코스트코%20단점,%20코스트코%20경영,%20코스트코의%20SWOT%20전략,%20코스트코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B0%BD%EA%B3%A0%ED%98%95%20%ED%95%A0%EC%9D%B8%EB%A7%A4%EC%9E%A5%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5D%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EA%B2%BD%EC%98%81%EC%A0%95%EC%B1%85%20%EB%B6%84%EC%84%9D,%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9%B8%EB%B6%80%ED%99%98%EA%B2%BD%EC%9D%98%20%EB%B3%80%ED%99%94,%20%EC%BD%94%EC%8A%A4%ED%8A%B8%EC%BD%94%20%EC%9E%A5%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B%8B%A8%EC%A0%90,%20%EC%BD%94%EC%8A%A4%ED%8A%B8%EC%BD%94%20%EA%B2%BD%EC%98%81,%20%EC%BD%94%EC%8A%A4%ED%8A%B8%EC%BD%94%EC%9D%98%20SWOT%20%EC%A0%84%EB%9E%B5,%20%EC%BD%94%EC%8A%A4%ED%8A%B8%EC%BD%94_ppt_06.gif)
설명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환경의 변화, 코스트코 장점,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의 SWOT 전략, 코스트코 ,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환경의 변화, 코스트코 장점,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의 SWOT 전략, 코스트코경영경제레포트 ,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코스트코 경영정책 코스트코 외부환경 변화 코스트코 장점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 SWOT 전략 코스트코
Download :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환경의 변화, 코스트코 장점,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의 SWOT 전략, 코스트코.ppt( 28 )
창고형,할인매장,코스트코,경영정책,코스트코,경영정책,코스트코,외부환경,변화,코스트코,장점,코스트코,단점,코스트코,경영,코스트코,SWOT,전략,코스트코,경영경제,레포트
[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環境의 變化(변화), 코스트코 advantage,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의 SWOT 전략(戰略) , 코스트코
순서
다.[창고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의 경영정책 분석, 코스트코 외부環境의 變化(변화), 코스트코 advantage, 코스트코 단점, 코스트코 경영, 코스트코의 SWOT 전략(戰略) , 코스트코
Contents
Ⅰ. 서 언
Ⅱ. 연 혁
Ⅲ. 외부 환경의 변화
Ⅳ. 長點(내부요인)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Ⅴ. 성장 전술
Ⅵ. conclusion
1. 유통경로의 유용성
(1) 중간상의 피료썽 : marketing 기능 결과 적으로 수행.
③ 변동비 우위의 원리
: 유통분야에서는 제조분야와는 반대로 변동비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크다.
④ 집중준비의 원리
: 사회전체 보관(storage)의 총량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관점
② 분업의 원리
: 분업의 원리로 제조업자는 생산을
유통업자는 유통을 전文化(culture) 시킴.
① 총 거래수 최소의 원칙
중간상이 개입하지 않는 경우
: 총 거래 수 16번
중간상이 개입하는 경우
: 총 거래 수 8번
제조업자
중간상
소비자
A
B
D
C
A
A
B
D
C
제조업자
A
B
D
C
소비자
A
B
D ...
Contents
Ⅰ. 서 언
Ⅱ. 연 혁
Ⅲ. 외부 환경의 변화
Ⅳ. 長點(내부요인)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Ⅴ. 성장 전술
Ⅵ. conclusion
1. 유통경로의 유용성
(1) 중간상의 피료썽 : marketing 기능 결과 적으로 수행.
③ 변동비 우위의 원리
: 유통분야에서는 제조분야와는 반대로 변동비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