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t.kr 신한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및 신한카드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 hint11 | hint.kr report

신한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및 신한카드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 hint1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hint11

신한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4:23

본문




Download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pptx




따라서 대표브랜드 임을 알릴 필요있음.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호감이며 친숙함을 주어 신뢰성이 높다고 인식 할 수있는 이영애를 광고모델로 선정.

신한카드가 카드의 답을 말한다`라는 메시지와 `The Answe…(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신한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및 신한카드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다.설명

Download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pptx( 78 )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1.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2.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3.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4.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5.gif 신한카드%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신한카드%20IMC분석과%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20전략및%20신한카드%20광고마케팅전략%20분석_pptx_06.gif





신한카드 marketing 전략(strategy)分析과 신한카드 IMC分析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및 신한카드 광고marketing 전략(strategy) 分析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분석과 신한카드 IMC분석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및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신한카드 마케팅 전략과 신한카드 IMC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신한카드 광고마케팅전략
신한카드,마케팅,전략과,신한카드,IMC과,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신한카드,광고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신한 카드 마케팅
IMCstrategy
_SLIDE_2_
INDEX
I
II
IMC의 개념(槪念)
신한카드의 IMCstrategy
광고마케팅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差別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文化(culture) /스포츠 마케팅
공간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마케팅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_SLIDE_3_
IMC의 개념(槪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해서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율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수립 과정.
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조화시켜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

_SLIDE_1_
신한 카드 마케팅
IMCstrategy
_SLIDE_2_
INDEX
I
II
IMC의 개념(槪念)
신한카드의 IMCstrategy
광고마케팅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差別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文化(culture) /스포츠 마케팅
공간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마케팅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_SLIDE_3_
IMC의 개념(槪念)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R, 광고, 홍보, 판매촉진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strategy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해서 최대한의 커뮤니케이션 효율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수립 과정.
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조화시켜서 전달함으로써 소비자의 마음속에 명확한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을 형성해 나가는 과정으로 생각할 수 있다아
_SLIDE_4_
신한카드의 IMCstrategy
광고마케팅
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差別적 브랜드이미지구축(2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구축(3차 광고캠페인)
고객관계 강화(4차 광고캠페인)
기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strategy
文化(culture) /스포츠 마케팅
공간 마케팅
사회공헌 마케팅
고객자산 구축을 위한 내/외부 고객 마케팅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마케팅
_SLIDE_5_
광고마케팅 I브랜드 인지도구축(1차 광고캠페인)
신한카드는 LG카드와 합병으로 규모는 국내 1위 였지만 소비자들은 후발주자로 인식 하고 있었다.
전체 7,72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hint.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